새우 꿈해몽 총정리

전 세계에 2,900여 종이나 있는 십각목 새우아목에 속하는 동물의 총칭인 새우입니다. 대부분 바닷물에 살고 있으며, 무리를 지어 사는 습성이 있습니다. 대부분의 새우가 먹을 수 있어, 그대로의 식재료로 사용되거나 각종 젓갈이나 요리의 재료로 사용되기도 합니다.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진다라와 새우로 잉어를 잡는다 등의 속담이 있습니다. 그럼 새우 꿈해몽 총정리를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■ 새우를 본 꿈

자신이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고, 가족이나 친척중에서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됩니다.

 

■ 새우를 먹는 꿈

자신의 집안이 화목해지고 주변 사람들과도 사이가 좋아지게 됩니다. 집안이 화목하고 풍요로워야지 주변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게 되지요.

 

■ 큰새우를 잡는 꿈

자신에게 돈이 들어오게 되고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■ 새우가 물고기로 변하는 꿈

자신이 경제적으로 손해 볼 일이 생기게 되고 사기를 당할 수 있다고 하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.

 

■ 살아있는 새우가 죽는 것을 본 꿈

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잘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 

■ 새우가 물고기에게 먹히는 것을 본 꿈

자신에게 경제적인 손실이 올 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.

 

■ 바다에 새우 떼가 있는 것을 본 꿈

유통과 생산업, 무역업, 식품업등에 관련된 사업에 투자를 하게 되어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사업이 점차 발전해 대기업으로 향해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 

■ 새우가 접기에 가득 담겨 있는 꿈

자신에게 재물이 들어오게 되며 먹을 것이 풍요로워지게 되고, 하고자 하는 일들이 다 이루어지는 운수대통하는 꿈이라고 합니다.

 

■ 새우젓으로 김치를 담그는 꿈

자신의 집을 마련할 계획을 하게 되고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■ 바다에서 새우를 손으로 잡은 꿈

자신에게 있는 위기를 극복하고 큰 성공을 거둘 것을 의미하며, 태몽으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.

 

■ 새우잡이 배를 타고 바다에 나가 새우를 많이 잡아서 돌아오는 꿈

자신이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이 만사형통하게 되어 큰 성과를 내고 많은 돈을 벌게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단체에서 높은 위치에 올라서게 될 징조입니다.

 

■ 그물이나 낚시로 큰 새우를 잡는 꿈

자신의 가정에 정말 좋은 일이 일어나게되고 재물운이 크게 상승할 징조입니다.

 

■ 새우에게 물리는 꿈

태몽으로 귀하고 건강한 아이를 낳아 집안에 잔치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댓글

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음